패밀리 룸이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제공하느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패밀리 룸을 활용하느냐와 얼마나 자주 이용하느냐에 따라 결정될 것이다.

패밀리 룸이 있어야 한다.

패밀리 룸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지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에 따라 결정된다. 만약 그것이 얼마나 자주 사용된다면, 당신이 선택하는 가구들은 확실히 가죽이나 트위드 덮개를 씌운 소켓을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튼튼하고 멋져 보일 수 있다.

페인트 브러시로 페인트를 칠하는 것은 도전적이고 느릴 수 있다.

스프레이러나 스프레이 페인트 캔을 사용하여 페인트를 균등하게 그리고 드리프 없이 도색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잘 통기된 지역에서만 페인트를 사용한다.

3) 연필을 잡고 입구 문에서부터 다른 모든 창문과 문 위치까지 선을 그어라 이것은 생활공간을 이용하는 누구에게나 자연스러운 여행선이다. 만일 방이 비어 있고 가구가 없다면 이것들은 생활공간의 다른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어떤 사람도 따라 할 수 있는 선이다.내추럴 웨어 마모 징후가 이치에 맞는가? 칠해진 골동품 의자는 손이 자연스럽게 쉬면서 팔 아래보다 더 많이 페인트를 문지르는 팔의 끝부분의 마모 증세를 드러낼 것이다. 만약 그 마모가 그 조각을 통해 일치한다면, 그것은 오래 된 것처럼 보이도록 괴로웠던 생식일 가능성이 있다.

만약 구우 위에 움푹 패이거나 거품이 있다면 맨 나무를 보아야 한다.

움푹 패인 것을 보면 다시 칠해졌음을 알 수 있다.

왜 그림을 그리지? 인도, 인도네시아, 멕시코에서 유래된 표준화된 복제품. 그러나 고풍스러운 시골 가구는 시골 가구 제조업자들에 의해 공리적인 가구로 수공예적인 가구로 제작되었다. 그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그려졌다. 질 나쁜 숲의 여러 종류는 종종 사용되었다. 더하기, 페인트는 매듭, 코 등 많은 죄악을 숨겼다.나무의 알갱이와 여러 종류의 나무가 하나의 조각에 사용될 수 있다는 진실. 그리고 페인트는 나무를 보호했다.거실부터 시작. 실제로 소파나 러버지트, 또는 부분품을 10년 이상 가지고 있다면 가구 니즈를 재고할 필요가 있다.

구입할 때 너무 넓어 보이지 않던 소파를 타거나 내리는 데 문제가 있는 아이가 지금 있는가? 소 웅진코웨이 파는 윗층에 어울릴 만한 크기인데, 지금 새로 이사한 집에서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니? 구매 시, 좌석 크기와 폭을 고려하라 편안히 앉는 것이 편하다면, 그리고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소파에서 졸을 계획이라면 가구 전시장에서 바로 눕는다 안락함의 수준을 테스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만약 위탁 판매원이 당신이 그 가구 조각을 얼마나 필사적으로 소유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면, 그 혹은 그녀가 당신을 원래 비용에 붙들어 둘 가능성이 가장 높다 계속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판매원 개인에게 그 물건에 대해 어떤 종류의 비용을 줄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다. 그렇다면, 바닥 디자인에 어떤 비용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다. 운이 좋다면, 그 비율.s는 물을 때마다 쇠퇴를 드러낼 것이다!1) 레몬즙으로 얼룩진 부위를 적셔 얼룩에 소금을 문질러 씻지 말 것 햇볕에 말릴 수 있게 한다.

건조 후 레몬즙과 소금을 맑은 물로 잘 씻어서 씻어낸 다음 천으로 말린다. 색칠된 쿠션 소재에 대한 건조를 처음에 완료하도록 한다.

사정이 이러니 객실의 작은 캐비닛을 구입하여 컨트리 룩을 제공하고자 한다면, 첫 번째 문제는 가구의 안정성이어야 한다 가구들이 질기고 상태가 좋은 한, 원하는 거의 모든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다 나무의 버클링 여부나 조각에 버클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사포로 닦을 수 없는 깊은 긁힌 자국. 낡은 외모를 갖고 싶다면 긁힌 자국이 별로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클링은 닫거나 열기 힘든 기형 서랍의 징조일 수도 있다.

기형 가구는 보통 매우 기능적이지 않다.거실부터 시작하라 10년 이상 소파, 러버세츠, 또는 섹션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가구들을 다시 평가해야 할 기회들. 당신은 그것을 구입할 때 너무 넓어 보이지 않았던 소파에 오르거나 내리는 데 문제가 있는 아이가 지금 있는가? 소파는 1등과 맞먹는 사이즈의 아파트인데, 새로 이사한 집에서는 백분율이 얼마 안 되는 것 같니?